Dreams come true with Korea Youth Art Association,

알림 / 소식

협회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 그리고 언론에 보도된 미술협회를 만나보세요.

news

공지사항

보도자료

협회소식

연간 기부금 모금내역

활용실적내역

대한민국 회화제 대표 서양화가 장부남 화백 취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77회 작성일 20-04-28 10:45

본문

대한민국 회화제 대표 서양화가 장부남 화백 취임

 

2014년 대한민국 회화제 정기총회에서 서양화가 장부남 화백이 고문과 자문위원의 추천과 회원 전원의 만장일치로 추대되었다.

대한민국 회화제는 회화의 구상영역의 자율적인 조직단체로서 진취적이고 개성적인 창작활동을 지향하는 성실한 작가를 초대하여

매년 정기전을 개최함으로써 바람직한 공감의 다리를 마련하고, 민족문화 창달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대한민국 순수미술 단체이다.


현재 강원도에서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300여명의 회원들이 저마다 자기의 역량을 강화하여 대한민국이 문화선진국으로 가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에 회장으로 추대된 장부남 화백은 1941년 황해도 출신으로 청주사범학교를 졸업한 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 하였으며 12번의 개인전을 개최하고 수많은 단체전에 출품한 역량 있는 중견작가이다.


장부남 화백은 현재 한국미술협회와 한국전업미술가협회, 현대미술 신기회 자문위원에 재임 중이며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 이사장으로

우리나라 아동과 청소년의 미술교육의 발전과 장애우들의 숨은 소질계발에 앞장서고 있다.